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양양여행, 글림풀빌라 후기, 오션뷰 숙소 추천, 양양 맛집

양양 글림풀빌라 오션뷰 숙소


주말에 양양여행을 다녀왔는데
오션뷰가 너무 예술인 너무 멋진 감성 숙소를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 커플여행, 친구들과 풀파티를 즐 길수 있는 공간이어서 소개를 안 해드릴 수가 없어서 바로 소개합니다~ 물론 내돈내산이고요!! 바로 소개합니다.


양양숙소 글림풀빌라

영상은 잘보셨나요??  
글림풀빌라는 강원도 양양에서 오션뷰 풀빌라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고 말 그대로 오션뷰 맛집입니다. 저희는 펜트하우스를 예약했는데 기본 4명에 추가 2명까지 추가금 인당 오만 원씩 추가만 하시면 되는데 이 인원으로 풀장까지 즐길 수 있으니 가성비까지 최고입니다.

같이 간 일행들도 국내 유명한 호텔보다 더 만족감을 느끼고 올정도로 사장님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셨더라고요!

글림풀빌라 예약하는 방법

지금은 가오픈 기간으로 할인 행사까지 하고 있어서 당장     예약하러 가봅시다!! 다만 가오픈 기간이라서 프라이빗 풀은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내부에 있는 조적 욕조는 이용가능합니다. 프라이빗 풀운영할때 또 달려가야겠어요! 아래 링크로 들오가시면 됩니다.


글림 풀빌라 예약하기
가격은 시즌별로 달라지니 들어가셔서 확인해 보시면 되고
예약하기로 가셔서 룸선택, 날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층에 하나씩만 룸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비번을 받으시고 룸에 들어가시면 되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용방법

제일 중요한 입실 시간 15시, 퇴실 시간 11시입니다.
서울에서 출발하고 밥 먹고 들어가서 바로 체크인했고요.
나올 때도 사장님이 추천해 준 현지인 맛집까지 아래에 정리해 두겠습니다.

36개월 영유아는 추가 요금을 받지 않고 모든 룸에 식세기, 간단한 조리도구, 블루투스스피커, 다이슨 드라이기까지 비치되어 있어 너무 편하게 쉬다가 올 수 있었습니다.

숙소사진

일행들과 다 같이 밤새 수다를 떨었던 거실입니다.
숙소가 전반적으로 넓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긴 조적욕조입니다. 창밖 풍경 보이시나요!!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고 외국에 있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겨울에도 물 채워서 놀면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듯했습니다!


화장실도 건식이어서 너무 깨끗하고 향도 너무 좋은 향이
나서 나올 때 사장님에게 물어봤습니다. 중간중간에 현무암을 접시에 두셨는데 오일을 뿌리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다녀오고 저도 집도 곳곳에 올려두었습니다! 사장님 부부가 센스가 넘치고 이 공간에 대한 애정이 뿜뿜 느껴졌습니다.


아직 오픈은 안 한 풀장인데 크기가 너무 커서 작은 호텔에 딸린 수영장을 방예약만으로 즐기수 있더라고요!
날씨 풀리면 꼭 다시 와서 밤수영 즐기고 싶었습니다!


여긴 복층 침실입니다. 제가 올린 영상에서도 보셨나요? 창쪽 양면이 바다입니다. 어디서 찍어도 오션뷰고요!!!
누워있으면 바다에 눈앞에 펼쳐져서 바다에 둥둥 떠있는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힐링하러 오신다면 시시각각 변하하는 바다를 볼 수 있고요.
전 시간마다 변하는 바다색을 촬영하는 재미를 느꼈습니다.
제지인은 바다만 봐도 숙소밖을 안 나가도 되겠다는 말을 할 정도였습니다. 시간만 된다면 글림에서 일주일만 살아보고 싶네요!!!


동해 왔는데 아침에 일어나시면 일출 보셔야죠! 그냥 찍어도 이 정도의 뷰라니.. 왜않가!!!!
공기가 좋아서인가 눈이 절로 떠집니다!!

숙소 근처 관광지


그리고 놀러 왔으면 근처를 둘러봐야겠죠?
전 여행을 가면 오전에 꼭 주변 산책을 갑니다. 동네에 뭐가 있나 보고 그 동네 사람들을 일상을 보면 마치 그곳에 주민이 된 것 같아서요!  
숙소에서 오른쪽으로 해변을 따라가시면 멀리서도 서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그 뒤로 작은 섬하나가 보이는데
죽도라는 섬이 있는데 양양 8경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멀리서도 북소리가 들려서 달려가 보았습니다. 이런 한국적인 행사를 지나칠 수는 없겠죠?

스님이 기도문을 외우시고 사람들이 나와서 절을 하고 있었습니다. 옆에 기문을 외시는 분께 무슨 행사냐고 물으니 일 년에 한 번 하는 용왕제라고 하시더라구요!
일 년에 한 번 하는 행사를 볼 수 있었다니 타이밍 최고였습니다!

좀더 걸어가니 죽도암, 죽도정을 볼수 있었구요. 아침부터 꼭대기까지 올라가봅니다.
전망대도 있었는데 차마 더 올라가면 두 발로 못 내려갈 것 같아서 전날 사장님이 말해준 양양 서퍼비치로 내려가 봅니다.

여기가 그 유명한 양양 서퍼비치군요! 겨울이라서 사람이 많이는 없지만 여름되면 어떨지 상상해 봅니다. 엄청난
인파로 북적일 것 같아서 전 지금 맘껏 즐길게요 ㅎㅎㅎ
이렇게 천천히 구경하니 한 시간쯤 돼서 다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양양맛집

파머스키친

운영시간 11:00-18: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라스트오더 14:30,17:30
정기휴무 화요일, 수요일

파머스키친 내부

갈릭버거세트(어니언링,생맥주), 아보카트세트(감자튀김, 생맥주), 밀크쉐이크 먹었습니다.
네… 저흰 술쟁이니까 낮부터 맥주죠!
햄버거와 맥주의 궁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운전하는 친구에게 미안했어요 ㅎㅎ

입암 메밀타운

운영시간 10:00-18:30
브레이크타임 14:30-15:30
정기휴무 월요일

숙소 사장님 추천 맛입니다.
1968년에 개업한 현지인 맛집입니다.
막국수, 비빔막국수, 수육까지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에게도 충분히 먹일 수 있는 곳입니다. 매장도 주차장도 넓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근방에서 농사지은 메밀로 직접 공장을 운영하셔서 메밀국수를 만든다고 하시네요!
양양을 가신다면 맛집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양양여행이었습니다. 후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