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생활

진주맛집_토피왕돈까스

오늘은 옛날 경양식 돈가스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진주맛집 토피 왕돈가스를 후기를 남깁니다.

토피 왕돈가스

영업시간 : 월-금 11:00-18:00 토 11:00–17:00
                일요일 휴무
https://maps.app.goo.gl/pkQenHVTsdE9yUGbA?g_st=ic

토피왕돈까스 · 4.0★(172) · 음식점

경상남도 진주시 상평동 219-100

www.google.com

외관은 이렇습니다. 배달도 직접 하시는 걸까요? 오토바이가 두대나 서 있습니다. 아님 배달어플로 주문이 가능한가 봐요!

영업시간이 문 앞에 붙어 있습니다.
근데 5-7월 50일 정도 내부사정으로 쉬신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메뉴판도 찍었고요. 스파돈스도 많이 시키는 것 같았습니다. 돈가스 소자 7000원, 대자 8000원인데 저희는 소자 두 개를 시켰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천 원 차이니 대자도 괜찮을듯 합니다.

홀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2시쯤 가니 여유 있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식전 수프와 가락국수국물, 깍두기가 먼저 나왔습니다. 셋다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돈가스 전체샷,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마카로니샐러드, 맨밥, 단무지 4조각이 나왔습니다.

맛있는 건 한 번 더 찍어야죠! 소스가 촉촉해 보이고 옛날 경양식 돈가스 비주얼 그대롭니다. 양배추 샐러드와 조합이 좋았습니다.

단면샷이고요! 소스는 적당히 달달하고 추억의 맛을 소환하는 바삭한 돈가스였습니다. 고기두께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았고 바삭함이 좋았습니다. 양도 많고 배부르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경양식돈가스가 한 번씩 생각이 나는데 요즘은 파는 곳이 없어서 안타까울 때가 많았는데 옛 추억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진주맛집 토피 왕돈가스 추천합니다.